본문 바로가기

IT

사이버 보안 및 온라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대책

개인과 조직이 사이버 보안 및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계정에 강력하고 고유한 암호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변경합니다.

가능한 경우 2단계 인증(2FA)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암호 외에 전화기나 앱으로 전송된 코드와 같은 두 번째 형식의 확인이 필요하여 계정에 보안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장치를 업데이트하여 최신 보안 패치 및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알 수 없는 소스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는 악성 프로그램 또는 피싱 시도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멀웨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장치를 보호하고 업데이트를 유지합니다.

피싱 시도는 신뢰할 수 있는 조직으로 가장하여 암호 및 신용 카드 번호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얻으려는 시도입니다.

VPN(가상 사설망)을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암호화하고 검색 데이터가 가로채기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정보를 염두에 두고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정보를 제한하십시오.

소셜 엔지니어링 스캠을 식별하고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합니다

암호 관리자를 사용하여 로그인 자격 증명을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사이버 보안과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는 지속적인 경계가 필요한 지속적인 프로세스임을 명심해야 한다. 이러한 조치를 구현하는 것이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최신 위협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